티스토리 뷰
추천 신작드라마

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

OTT마니아87 2023. 9. 10.
반응형

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
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

아라문의 검은 아스달 연대기 시즌2 드라마입니다. 최근 공개돼서 화려한 그래픽으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출연한 주인공이 시즌1에서는 송중기, 김지원이었다가 이준기, 신세경으로 교체돼서 놀라셨나요?
아라문의 검이 제작되기까지 4년이라는 시간이 걸리는 바람에 주연 배우들이 교체되었다고 하죠.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확인해주시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준기가 신세경이 투입된 아라문의 검이 시즌1에 비해 얼마나 달라졌는지 배우 중심으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아라문의 검이 된 이준기, 여신이 된 신세경 출연

아라문의 검은 우여곡절이 많은 드라마입니다. 아스달 연대기 시즌1이 500억원이라는 어마어마한 제작비에 비해 성적이 좋지 못했고, 시즌2로 오면서 주인공이 2명이나 교체되는 대수술을 받았기 때문인데요.

당시 시즌1에서 바로 시즌2제작이 결정되지 않아 송준기는 '재벌집 막내아들'을 찍고 있었고, 김지원도 다른 일정이 생겨버렸지요.

그렇다고 장동건, 김옥빈 등 쟁쟁한 배우들을 모아 놓고 어렵게 성사된 시즌2 제작을 무위로 돌릴 수도 없는 상황에서 대안으로 찾아낸 것이 바로 이준기와 신세경이었습니다.

지금에 와서는 신의 한수였다는 생각이 들지만, 아라문의 검을 제작하는 동안에도 이런 꼬리표 때문에 이준기와 신세경 배우가 노력을 참 많이 했다고 해요 

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
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

 

1인 2역을 잘 소화한 이준기

이준기는 아라문의 검에서 메인 주인공인 은섬 역을 맡았습니다. 기존의 주인공이었던 송중기와 이미지에서 차이가 있어서 사람들의 우려를 샀는데요. 이번에 출연한 1화를 보니 그 걱정은 기우였던 것 같습니다.

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
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

이준기는 특유의 샤프한 이미지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으로 이중적 이미지를 가진 대표적인 배우인데요. 각시탈이라든지, 왕의 남자 등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확실히 각인시켜왔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아라문의 검에서 주인공은 1인 2역을 해야 합니다. 그러다 보니 사실 송중기보다 이준기가 더 어울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저도 드라마를 보기 전에는 조금 걱정을 했습니다. 아무리 시대가 시즌1에 비해서 아라문의 검이 8년 정도 흐른 뒤의 이야기라고 하더라도 사람 자체가 바뀌는 거라 아무래도 이질감이 있지 않을까 하는 우려였습니다.

그런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원래 그 배역이었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녹아든 이준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나이신기가 된 은설역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이준기의 모습도 생각보다 괜찮았고, 여성스러운 이준기의 모습도 왕의 남자를 연상케 하는데 이 2개의 이미지가 너무나 달라서 정말 다른 사람인 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
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

 

탄야가 된 신세경

신세경의 경우, 아라문의 검에서 대제관이 된 탄야라는 여주인공역을 맡았는데요. 원래 김지원이 맡았다가 아라문의 검에서는 스케줄이 맞지 않아 하차하고 신세경이 합류했습니다.

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
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

 

신세경은 이번에 정말 자기 인생 배역이 오지 않았나.... 싶은데요. 정말 선녀처럼 아름답게 그려집니다. 타짜에서 봤던 약간 언벨런스 한 느낌과는 달리 완전히 신세경을 위한 캐릭터가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미지는 그런데 시즌1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탄야라는 케릭터가 아스달 연대기 시즌2인 아라문의 검에서는 좀 독하고 권력을 가지고 휘두를 줄도 아는 노련미도 좀 있고 이런 느낌이 있어야 하는데, 아직 초반이라 그런지 그런 모습들이 잘 안 보여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너무 착해 보인다는 느낌입니다. 신화 속의 대제관이라는 분위기와는 찰떡인데, 정작 탄야라는 캐릭터와는 조금 결이 어긋나는 느낌이랄까요... 아마 시즌1의 영향이 아직 뇌리에 남아서 그런 것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
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출연

앞으로 본격적인 전쟁이 진행되며 이준기와 신세경의 만남, 그리고 진행될 스토리가 매우 궁금해지는데요. 사실 빌런 역의 장동건과 김옥빈이 너무 멋지게 나와서 드라마의 밸런스가 매우 잘 잡혀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시즌1보다 시즌2인 아라문의 검이 훨씬 잘 될 거라는 느낌이 드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는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